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매니저활동

매니저 역할 및 목적

  • 1

    공종점검

    공종진행 상황에 맞춰 현장점검 후속공종의 문제를 미리 점검하여 하자를 예방함

  • 2

    품질점검

    입주 할 고객의 눈높이에서 아파트 내부 품질을 점검하는 일
    마감상태 및 구조에 의한 하자를 점검하여 입주 후 하자를 줄이는 목적

  • 3

    사전점검

    아파트를 분양받은 계약자 및 가족을 조청하여 앞으로 살게될 집에 대한
    설계, 이사 계획, 하자없이 시공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행사

  • 4

    확인점검

    품질점검 또는 입주자를 통해 발견된 하자가 처리가 되었는지 최종확인하는 점검

  • 5

    입주

    새 단지에 대한 생소함. 이사 당시의 혼란함.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입주 고객에게
    불편함 없이 입주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